티스토리 뷰


핸드폰 위치추적 하는법 필요로 하시는 분들의 대다수는 자신의 핸드폰을 잃어버렸기 때문이 아니라 다른 사람의 위치를 내가 원할때에 확인하고 싶어하는 상황이 많은것 같습니다. 이유야 여러가지가 있겠지만 전반적으로 살펴보면 금전적 관계로 상대방의 위치정보를 찾고싶을때나 바람끼가 의심되는 남편의 핸드폰 등이 가장 많은 비중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GPS기술이 세상에 선보인지 수십년이 지났으며 자연스레 핸드폰 위치추적 하는법 역시 고도화되고, 또 다양해지고 있습니다. 

예전같으면 효과적인 추적을 위해서 사용할 수 있는 방법들이 상당히 제한적이었지만, 요즘에는 상대방의 핸드폰에 특정 앱을 깐다든지 마치 내 폰처럼 기능들을 복사하여 손바닥안에서 조종할 수 있게끔 한다든지 이러한 방법들이 날이갈수록 완성도가 높아지고 있기 때문인데요. 이런 효율적인 방법들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자연스레 비용이 발생되게 마련입니다. 


포털 사이트 등에서 핸드폰 위치추적 하는법 등을 검색해보시면 알겠지만, 수많은 정보들을 접할수가 있는 반면에 실제로 효율적으로 사용이 가능한 정보는 손에 꼽을 정도라는 사실을 인지하는 것은 그렇게 오랜 시간이 걸리지 않기 때문입니다. 물론 이것은 한국을 막론하고 세계 어느 나라를 가든지 위치추적이 법에 위반되기 때문이기도 합니다.



저역시도 핸드폰 위치추적 하는법 마스터를 위해서 어느정도의 비용을 들였으며 후에 상당히 만족스럽게 기능을 자유자재로 다룰수가 있게 되었습니다. 

또한 요즘에 출시되는 대부분의 프로그램에서는 오차범위가 5m도 채 나지않기 때문에 정확도 99.9%라는 경이로운 기록을 자랑하고 있는데요. 실시간 업데이트 또한 초단위로 이루어지기 때문에 특정 핸드폰을 놓치는 경우는 찾아볼 수가 없다고 합니다. 


오늘 핸드폰 위치추적 하는법과 관련하여 여러가지 정보에 대해서 말씀을 드렸는데 판단은 전적으로 본인이 하는것이기 때문에 소개해드리는 방법중에 자신에게 맞는 최적의 방법을 찾아보셨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