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도 핸드폰 팝업광고 때문에 골머리를 앓고 계시는 분들이 상당히 많은것 같습니다. 저역시도 의도치 않게 뜨는 팝업광고로 인해서 스트레스를 받고 있는데요. 이러한 것들을 어떻게 하면 두번다시 뜨지않게 할 수가 있을지 많은 분들이 고민하고 또 방법을 찾고 시도하고 계십니다. 



핸드폰 팝업광고 같은경우 크게 두가지로 나뉘어질 수가 있겠는데요. 크롬 및 삼성인터넷 등의 브라우저를 사용할때 특정 사이트나 뉴스기사 등을 읽을때 뜨게되는 광고와 특정 앱 실행을 통해서 나타나는 광고입니다. 

인터넷 브라우저 광고의 경우 페이지 로딩을 상당히 느리게 만들어 우리 인내심의 한계치를 테스트하게 만듭니다. 컨텐츠에 집중할 수 없을 정도로 팝업광고로 도배가 되면 이내 뒤로가기를 눌러버리게 되는데요. 이러한 팝업광고가 존재하지 않는다면 오로지 컨텐츠에만 집중할 수 있는 쾌적한 환경이 만들어지지 않을까 생각을 해봅니다. 


애드블럭 프로그램의 경우 이러한 핸드폰 팝업광고 원천봉쇄를 하기에 최적화된 앱이라고 생각하셔도 무방할 것 같은데요. 프로그램 활성화를 시키고 난 다음 특정 사이트를 방문해 보면 여태껏 우리들을 괴롭혔던 수많은 광고들이 말끔하게 제거된 것을 확인하고 환성을 지를수도 있다는 사실을 알고 계셔야 되겠습니다. 



두번째로 체크해봐야 할 사항은 특정 앱을 실행할때 나타나는 핸드폰 팝업광고 입니다. 이러한 광고들은 대부분 전면광고들이 많으며 동영상 광고도 포함이 되어 있습니다. 

스토어에서 설치하는 대부분의 앱들은 광고프로그램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뭐 앱 실행 중간중간에 띄워지는 전면광고의 경우에는 앱 개발자들도 먹고 살아야하기 때문에 그렇다쳐도 특정 앱 실행을 하지 않았는데 대기화면(바탕화면)에 광고가 띄워지게 되면 이것보다도 불쾌한 경험은 없을것으로 생각이 됩니다. 


앱 같은경우 어떠한 광고성 정보를 담고 있는지 스캔을 해야하기 때문에 이역시도 앱디텍터 등의 어플을 통해서 확인을 해보는 것이 좋습니다. 나열된 체크리스트를 통해 핸드폰 팝업광고를 유발시키는 앱들을 하나씩 지우면 더 이상 원치않는 광고 때문에 고통받으실 일은 없을것으로 생각이 듭니다. 




'유용한 정보모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영어 문법 검사기  (0) 2019.03.14
핸드폰 잠금화면 광고  (0) 2019.03.14
넷플릭스 동시접속  (0) 2019.03.13
차량번호 조회  (0) 2019.03.12
국제면허증 발급 조건  (0) 2019.03.08
폭행 합의안하면  (0) 2019.03.08
스마트폰 광고 팝업 제거  (0) 2019.03.08
입금 잘못했을때  (0) 2019.03.07
댓글